News

전직 지원 전문 기관

페이지 정보

관리자대표 21-03-23 13:58

본문

전직 지원 전문 기관

취업과 전직을 구분할 수 있으세요? 취업은 전직을 포함합니다.
다시 말해서 취업은 신입, 경력, 이직 등을 모두 포함한 광의의 용어이고 전직은 말 그대로 ‘직업이나 직무를 바꾸어 옮기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아마도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전직’에 해당하시죠? 온라인에는 수많은 취업사이트가 존재합니다만 여러분은 전직 사이트를 참고하셔야 합니다.
아래에 대표적인 전직 지원 기업들을 소개할 테니 자신의 경력과 부합하는 회사의 사이트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지어스(http://www.ingeus.co.kr)
인지어스 그룹은 1989년 호주에서 최초로 설립됐고 그 이후에 세계정부 및 민간고용서비스 기관의 벤치마킹 모델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퇴직예정자, 단기실직자, 장기실직자, 청년구직자 및 경력단절자 등이 활용하기 용이합니다.


라이트 매니지먼트 코리아(https://www.right.co.kr)
회사 이름을 직역하면 ‘옳은 관리’라고 해야 할까요? 의역하면 ‘적합한 관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직무 적합성에 집중해서 지원하고 있는 글로벌기업입니다.
장점은 우수한 클라이언트 고객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상시채용하는 오픈 포지션(Open Position)에 대한 정보가 많다는 점입니다.


LHH-DBM : 리핵트해리슨(http://www.dbm.co.kr)
경력개발과 전직 지원 컨설팅을 제공하는 글로벌 컨설팅펌입니다. 이 회사는 퇴직 관리컨설팅을 비롯하여 커리어코칭 방면에서 경험도 많고 검증된 품질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인덱스루트코리아(http://www.indexroot.co.kr)
‘고객의 눈, 귀 그리고 손이 되겠습니다.’라는 비전하에 전직 지원서비스, 생애 설계, HR 컨설팅 분야에서 강점을 지닌 회사입니다.

제이엠커리어(http://jmcareer.co.kr)
이 회사는 국내기업입니다. 청년, 중, 장년층을 위한 체계적인 통합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기업이다 보니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의 인증을 받은 공신력 있는 기업입니다.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