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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채용(안내De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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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 : 박동현이사 21-01-22 15:24

기본정보

장애인 채용(안내Desk)

인사교육노무

~

무관

무관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2021-01-22

채용시

상세정보

본문

n  채용인원 : 2명

n  주요 업무

u  예약 관리 : no – show 관리 , 중복 예약 정리

u  회의실 관리 : 정리정돈

u  비품 관리 : OA 관련 비품 구매/불출/회수 등

u  커뮤니케이션 : 비즈니스 센터 관리를 위한 유관부서 간의 연결 (미화/보안/시설/각 사 총무 등)

u  기타 : 센터 유지 관리를 위한 일반 사무 업무 (컴퓨터 활용)

n  연령 및 성별 : 2~30대 (전문대 이상)

n  근무조건 :

u  계약형태 : 계약직(1년계약 후 갱신여부 판단), 2년 계약 종료 후 정규직 전환 검토

u  근무일 : 월~금(주5일)

u  근무시간 : 비즈니스 센터 운영시간(09~18)에 맞춰 2교대로 근무예정(4h~6h/일 근무예상)

u  기타복리후생 : 교통비/중식비 별도, 명절선물, 휴가비 50만원

n  출근일 : 비즈니스센터 3월 중순 Open 예정- 3월 8일 주 입사 Target

n  고려사항 : 외부 고객 접점 업무로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어야 함(경증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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