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PAG 홍보

페이지 정보

등록자 : 전진후이사 21-03-01 09:18

기본정보

PAG 홍보

마케팅홍보IR

대리~차장

무관

무관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영어 중

2021-03-01

채용시

상세정보

본문

회사소개
당사는 KTBPE 와 현대종합상사, 후성그룹 그리고 일반 투자자들의 투자로 설립된 기업입니다. 현재 5개의 포장전문 회사를 구성되어 있으며, 당사는 5개의 회사 상단의 지주회사입니다. 2021년 예상매출액은 1천억 이상이며, 앞으로 더 많은 좋은 회사의 지속적 인수/합병을 통해 성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사모펀드로 구성된 신설회사이며, 속도감있게 회사와 동반성장을 꿈꾸는 자의 도전을 환영합니다.

직무소개
기업의 정책과 사업을 알리는 대외 홍보를 통해 브랜드 관리(자회사의 브랜드 포함)를 하며, 자산의 제품 회사 정보를 전달하는 직무, 사내 홍보물, 방송, 콘텐츠 제작(홈페이지 포함) 등을 주도적으로 진행할 자원을 찾습니다.
회사 성장속도에 맞춰 책임감있게 담당업무를 리딩할 인재를 찾으며, 홍보 경력 5~10년 정도의 경력을 적절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경력이 필수요건은 아님)
 
  • KTBPE 등 투자자 대상 긴밀한 협력을 통한 회사홍보전략 
  • 회사 팜플렛 등 홍보자료 제작, 홈페이지 제작, Show room관리, 브랜드 콘텐츠 등 리딩
  • 주주총회/이사회/워크샵 행사주관
 
급여 및 복리후생 등
현재 지원자의 경력 폭을 상당히 넓게 보고 있기 때문에 금액 제시는 불가능하나, 지원자의 현재 급여를 고려한 경쟁력 있는 급여/복리후생 패키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향후계획
회사의 발전속도는 지원자의 상상이상일 것이며 이에 맞춘 인사전략을 통해 충원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속도에 맞추어 현업을 담당하면서 조직을 구성할 인재를 찾습니다.

근무지 

용산 센트럴파크타워 5F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