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General Affairs Manager(총무)

페이지 정보

등록자 : 박동현이사 20-12-16 13:00

기본정보

General Affairs Manager(총무)

IT

대리~과장

무관

무관

서류전형 -> 1차 직무 인터뷰 -> 2차 문화적합성 인터뷰

2020-12-16

채용시

상세정보

본문

[수행업무]
 - 토스팀 구성원들이 머무르는 공간, 사용하는 장비 등 토스팀 내부 업무 환경을 최고의 효율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 토스팀원들이 최고의 성과 발휘를 위해 외부의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하고 효율적으로 적용하는데 집중합니다.
 - 형광등 교체와 같은 일상적인 업무에서부터 토스팀 전체 부동산 계약 관리, 네트워크/장비 계약, 각 사일로의 프로젝트 계약 지원까지 광범위한 범위에서 업무를 수행합니다.
 - 토스팀의 GA업무는 한계가 없습니다. 관련 부서에서 필요한 업무를 찾아서 능동적으로 지원하고 업무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필요경력]
 - 3년 이상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 누군가 시키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내부 고객의 니즈를 찾고 기획하고 진행한 본인만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 구매, 자산, 임대, 사무환경 관리, 공무 등의 GA 업무 전반적인 이해도가 있어, 혼자서도 1개 법인의 GA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수준의 역량이 필요합니다.
 - 틀림과 다름의 차이를 알고 내부 고객과의 의사 소통과정을 매끄럽게 풀어갈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관리자가 아닌 파트너 로서의 GA 역할에 대해 명확한 이해를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 나의 업무적 성과나 내부 고객의 업무적 성과가 아닌 토스팀 전체를 위한 의사 결정을 하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우대사항]
 - 성장하는 조직에서 필요한 일을 찾아서 진행해본 경험이 있으시다면 더욱 좋습니다.

[기타]
- 팀에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토스인슈어런스, 토스뱅크, 토스페이먼츠, 토스증권에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면접전형]
- 서류 접수 > 직무 인터뷰 > 문화적합성 인터뷰 > 최종 합격

토스 기업문화 참고 : https://blog.toss.im/2018/01/29/tossteam/culture/toss-core-values/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