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모니터링 및 Market Intelligence (2개 포지션)
페이지 정보
등록자 :
관리자대표
등록일 : 20-02-05 14:16
기본정보
온라인 모니터링 및 Market Intelligence (2개 포지션) | |||
기획전략 | 과장~부장 | ||
무관 | 무관 |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영어 중 | ||
2020-02-05 | 채용시 |
상세정보
본문포지션 : 온라인 모니터링
채용직급 : 차장급 (부장 초급까지 가능) 총경력 : 14년 이상(관련경력 7년 이상) 소속 : CS고객전략실 직속 [담당업무] 1.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한 능동적인 고객 Contact 및 PainPoint 발굴 - 주요 포털 사이트 직접 대응 및 관리 - 온라인 Data/Trend 분석 및 고객 자문단 운영 - 해외 온라인 이슈 감지 및 글로벌 고객 PainPoint 분석 2. 다양한 Tool을 활용하여 주도적인 고객 PainPoint 개선 전략 수립, 제안, 실행 - 홍보성 콘텐츠 기획/제작 - 해외 VOC Process 점검 및 개선 활동 추 [필요 직무 경험] • 전공 : 언론/홍보/마케팅 계열 • 필요자격 (반드시 하기 경력 포함) - 소셜 채널 및 온라인 포털 사이트 분석/운영/관리 경험 - 디지털 콘텐츠 기획/제작 스킬 - 관련분야 경력 7년 이상 • 선호 자격 - 영어 회화 가능자 - 글로벌 마케팅·디지털 마케팅 경험자 - 빅데이터 분석/활용 경험자 - IT 개발 운영 업무에 대한 경험자 - 본인 리더십을 통한 프로젝트 수행 경험자 근무지: LG전자 가산빌딩 ---------------------------------------------------------------------------------------------------------- 포지션 : Market Intelligence 채용직급 : 과차장급 (선임~책임) 총경력 : 9년 ~17년 소속 :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전략지원담당 유통전략팀 또는 사업개발팀 *LG전자 한국영업본부 : 마케팅 영업 총괄 조직 [담당업무] • 가전시장의 경.쟁사 및 유통변화에 대응하면서 온/오프 유통전략 수행 - 중장기적인 전략 수립 및 효율적인 채널 전략 수립 • 소비 트렌트 변화(1인가구, 공유경제)를 감지하면서 가전시장의 대응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접점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 전략 수립 • 한국가전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실행을 유지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 개발 [필요 직무 경험] [필요 업무경험] - Life style research 등 Customer vale 발굴 경험 - 소비자 구매 형태를 분석하여 제품에 대한 전략을 수립해 본 경험 • 기타 역량 - Team player, partner with business unit - 비즈니스관점의 전략적인 사고 및 분석 능력 - 의사소통 능력 타겟업체 : 컨설팅업체 / 전략부서 반드시 포함되어야 할 업무 경력 : 전략업무 근무지: LG서울역 빌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