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온라인 PP발굴 및 대응전략

페이지 정보

등록자 : 관리자 20-05-07 13:16

기본정보

온라인 PP발굴 및 대응전략

기획전략

차장~부장

무관

무관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2020-05-07

채용시

상세정보

본문

포지션 : 온라인 고객 PP발굴 대응전략 수립

채용직급 : 차부장급 (부장 초급까지 가능)
총경력 : 14년 이상(관련경력 7년 이상)

소속 : CS경영센터 산하 CS고객전략실 직속 

담당업무]
1.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한 능동적인 고객 Contact 및 PainPoint 발굴  
-
주요 포털 사이트 직접 대응 및 관리   
- 온라인 Data/Trend 분석 및 고객 자문단 운영
   
- 해외 온라인 이슈 감지 및 글로벌 고객 PainPoint 분석

- 잠재이슈 선행/수시 발굴, 대형포탈 대응, 고객체험단 운영

2. 다양한 Tool을 활용하여 주도적인 고객 PainPoint 개선 전략 수립, 제안, 실행   
-
홍보성 콘텐츠 기획/제작    
- 해외 VOC Process 점검 및 개선 활동 추진

- 상품기획/제품개발 PRM/광고/디자인  선대응
- PainPoint통합 System구축 Task 운영

[필요 직무 경험]
전공 : 언론/홍보/마케팅 계열
필요자격
- 소셜 채널 및 온라인 포털 사이트 분석/운영/관리 경험
- 디지털 콘텐츠 기획/제작 스킬
- 관련분야 경력 7년 이상 

선호 자격
- 영어 회화 가능자
- 글로벌 마케팅·디지털 마케팅 경험자
- 빅데이터 분석/활용 경험자
- IT 개발 운영 업무에 대한 경험자
- 본인 리더십을 통한 프로젝트 수행 경험자



근무지: LG전자 가산빌딩A

타겟회사/경험

- 국내 대기업, 글로벌 IT 기업 등 홍보/마케팅 부서 근무 경험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