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P발굴 및 대응전략
페이지 정보
등록자 :
관리자대표
등록일 : 20-05-07 13:16
기본정보
온라인 PP발굴 및 대응전략 | |||
기획전략 | 차장~부장 | ||
무관 | 무관 |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
2020-05-07 | 채용시 |
상세정보
본문포지션 : 온라인 고객 PP발굴 및 대응전략 수립
채용직급 : 차부장급 (부장 초급까지 가능) 총경력 : 14년 이상(관련경력 7년 이상) 소속 : CS경영센터 산하 CS고객전략실 직속 담당업무] 1.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한 능동적인 고객 Contact 및 PainPoint 발굴 - 주요 포털 사이트 직접 대응 및 관리 - 온라인 Data/Trend 분석 및 고객 자문단 운영 - 해외 온라인 이슈 감지 및 글로벌 고객 PainPoint 분석 - 잠재이슈 선행/수시 발굴, 대형포탈 대응, 고객체험단 운영 2. 다양한 Tool을 활용하여 주도적인 고객 PainPoint 개선 전략 수립, 제안, 실행 - 홍보성 콘텐츠 기획/제작 - 해외 VOC Process 점검 및 개선 활동 추진 - 상품기획/제품개발 PRM/광고/디자인 선대응 - PainPoint통합 System구축 Task 운영 [필요 직무 경험] • 전공 : 언론/홍보/마케팅 계열 • 필요자격 - 소셜 채널 및 온라인 포털 사이트 분석/운영/관리 경험 - 디지털 콘텐츠 기획/제작 스킬 - 관련분야 경력 7년 이상 • 선호 자격 - 영어 회화 가능자 - 글로벌 마케팅·디지털 마케팅 경험자 - 빅데이터 분석/활용 경험자 - IT 개발 운영 업무에 대한 경험자 - 본인 리더십을 통한 프로젝트 수행 경험자 근무지: LG전자 가산빌딩A 타겟회사/경험 - 국내 대기업, 글로벌 IT 기업 등 홍보/마케팅 부서 근무 경험 |